복음학교를 통한 치유와 회복 사례
작성자 정보
- 섬김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2 조회
- 목록
본문
지금까지 복음학교에 참여한 사람들은 다양한 문제와 질병에서 치유와 회복을 경험했습니다.
대표적인 것들을 모아서 소개합니다.
복음학교를 통한 치유와 회복의 사례
■ 영적침체 회복
● 영적인 채움 없는 무미건조한 신앙생활이 예수님과 친밀해졌습니다. (강동구 40대 직장인)
● 구원의 확신을 얻고 내면을 치유하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중랑구 30대)
● 삶이 허무하게 느껴지고 영적인 갈증에 지친 목마른 분들 모두 오세요! (광진구 30대 직장인)
● 열정과 믿음이 식었는데 은혜의 빗물이 손에 내리는 체험을 했습니다, (중랑구 30대 직장인)
● 메마른 땅에 내리는 단비와 같은 나를 향한 하나님의 열심을 맛보았습니다. (인천 50대 교감)
● 육아 스트레스로 인한 영적침체를 벗게 해주셨습니다. (중랑구 30대 주부)
■ 마음 치유
● 공황장애, 우울증, 불면증 정신과 약을 의지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인천 60대 주부)
● 항우울제, 항불안제 복용했던 제가 복음을 통해 치유되었어요. (서울 40대 직장인)
● 화병과 분노로 인한 불면증이 사라지지고 자존감이 향상되었습니다. (대전 30대 직장인)
● 잦은 감정 기복, 우울, 짜증으로 힘들었는데 두려움, 불안이 사라졌어요. (김포 40대 자영업)
● 대학교수에게 심리치료 받아도 예민하고 불안했는데 평안해졌어요. (관악구 30대 직장인)
● 조현병, 망상, 환청, 부모 원망, 과거의 상처가 치유되었습니다. (천안 40대 직장인)
■ 육체 치유
● 척추관협착증으로 고통 받던 내가 복음을 듣기만 했는데 치유되었습니다. (강서구 50대 직장인)
● 수년간 임신을 못해 박복한 여자라고 생각했는데 아기를 갖게 되었어요. (강동구 30대 직장인)
● 오랫동안 피가 멈추지 않는 하혈증에서 치유되었습니다. (동대문구 30대 직장인)
● 태아 당뇨 진단으로 위험하다고 해 두려웠는데 하나님께서는 치유하셨습니다. (시흥 30대 주부)
● 원인을 모르는 두통이 복음을 듣고 즉시 치유되었습니다. (강서구 50대 직장인)
■ 가정 치유
● 남편의 모욕적인 말과 학대로 위험했던 가정에 기쁨이 지속되고 있어요. (성동구 30대 주부)
● 아내와 아이들에게 왕따 당했는데 화목한 가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양주 40대 직장인)
● 자녀를 인생의 짐이라 생각했는데 사랑하는 관계로 변화되었습니다. (과천 40대 직장인)
● 육아분노, 언어학대로 지치고 힘들었는데 평안해졌어요. (동대문구 30대 직장인)
● 자녀의 일탈과 중독으로 비통한 우리가정에 평안과 기쁨이 임했습니다. (의왕 50대 주부)
● 남편도박과 잦은 말다툼에 끝내려던 가정이었으나 평안이 임했습니다. (성남 30대 직장인)
■ 부모관계 치유
● 아버지의 버럭과 과거의 상처로 인한 우울증, 불안증에서 회복되었습니다. (용인 30대 무직자)
● 어릴 적 아버지의 일탈로 인한 상처와 아픔이 치유되었습니다. (수원 30대 직장인)
● 시부모님과의 관계가 힘들고 어려웠는데 지금은 개선되었습니다. (중랑구 30대 직장인)
● 아버지와 대화가 안 되어 힘들었는데 관계에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인천 30대 직장인)
■ 권위자와 관계 회복
● 목회자에게 받은 상처와 미움이 감사와 평안으로 바뀌었습니다. (인천 50대 직장인)
● 권위자에 대한 미움과 증오를 극복한 살아있는 복음을 경험했습니다. (판교 40대 주부)
■ 과거의 상처에서 치유
● 이혼녀라는 수치심이 치유되고 잃었던 자존감을 회복했습니다. (노원구 50대 직장인)
● 내 안에 있는 옛사람을 벗으니 자유와 기쁨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의왕 50대 주부)
● 과거의 기억이 치유되어 자존감 UP, 새로운 삶을 시작했어요. (성남 40대 주부)
■ 마음의 평안과 안정
● 이전과는 비교 할 수 없는 평안이 임했습니다. (송파구 40대 직장인)
● 외출할 때 불안이 줄고, 문단속 확인하는 것도 현저히 줄었습니다. (하남 40대 주부)
● 정서적 안정과 평안이 임하여, 화나는 것이 현저하게 줄었습니다. (양주 40대 직장인)
●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않게 되어 평안과 여유를 찾았습니다. (강동구 40대 직장인)
■ 삶이 힘들고 두려운 사람
● 삶이 막막하고 무기력했는데 기쁨을 누리는 자가 발전기를 장착했습니다. (하남 40대 주부)
●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고 친밀해졌습니다. (강동구 30대 직장인)
● 항상 불안하고, 죄책감에 시달렸는데, 이제는 평안하고 자유해졌습니다. (김포 40대 직장인)
●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 바뀌면서 두려움과 불안이 해결되었습니다. (호주 40대 자영업)
Slogan
복음학교, 인생이 바뀌는 곳
The Gospel School: Where life changes
복음학교는 단순한 신앙 교육이 아닙니다. 복음을 통해 우리 안에 있는 죄의 세력에서 벗어나, 새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고 참된 영성이 형성되도록 돕습니다.
복음학교 신청: gospelschool.kr
☎ 0507-1404-9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