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세대 신앙인 사례

3040 세대 신앙인 사례

img.png

3040 세대 신앙인 사례

img.png

 

 

 

■ 30대 이아리 변호사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해왔지만 삶의 변화가 없는 분들에게 뚜렷한 변화와 영적인 각성이 일어날 것입니다. 지금 오셔서 예수님의 진정한 사랑을 경험해 보세요. 무조건 추천합니다.

 

■ 40대 오현아 약학박사

당신이 삶의 많은 문제와 고난으로 깊은 절망에 빠져 있다면, 복음학교를 경험해보세요. 모든 문제의 사슬이 끊어지고, 하나님이 당신의 생명을 살리시는 기적과 은혜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초대합니다.

 

■ 40대 박현용 덕성여대 교수

탁월한 설교를 듣는다 해도 사람은 쉽게 변화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리를 깨달은 복음은 우리의 존재를 바꿉니다. 복음학교는 귀로 듣고 머리로만 이해하던 복음이 매일 내 삶 속에서 역사하는 능력이 있음을 경험하게 합니다.

 

■ 40대 홍인화 한양대 강사

복음이 내 삶과 연결 될 때 예수님이 넘버원이 되는 삶이 시작됩니다. 예수님의 눈으로 나를 바라보게 되는 인생의 전환점으로 초대합니다.

  

img.png 

 

■ 30대 송문영 성남시

절망 속에 있나요? 복음학교가 당신을 일으켜 세울 것입니다. 단지 지적인 만족이나 성경의 깨달음을 제공하는 정도의 교회 성도 끌어 모으려는 제자훈련이나 성경공부류가 아닙니다. 저항 불가능!  주일이 기다려지는 진짜 교회를 경험하게 됩니다. 

 

■ 30대 이현주 용산구

삶이 힘들고 버겁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성경속에 내 힘이 아닌 예수님의 권세로 사는 길이 있었습니다. 감동과 기쁨으로 사는 삶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을 초대합니다.

 

■ 30대 문윤혜 중랑구

내가 살아야 하는 목적을 알게 되고 하나님의 은혜를 날마다 경험하는 살아 있는 복음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 40대 황순형 세종시

일상이 불안하고 두려우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우리 가족은 행복한 삶을 기독교에서 발견했습니다.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 30대 김혜민 광진구

하나님과 깊은 만남이 없는 공허함과 허무함이 습관이 된 분들을 초대합니다. 지금 참여하신다면 복음이 내 삶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 30대 김미현 인천시

내 마음의 죄를 씻어내고 두려움이 사라지는 기쁨, 샤워하고 나서의 개운함을 경험하게 될 거에요. 당신을 초대합니다.

 

 img.png

 

■ 40대 최하나 하남시
복음학교는 자가 발전기를 소유하게 해줍니다. 이 발전기는 입술로 행동으로 행해야 작동됩니다. 매일 삶에서 복음의 능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일 새생명으로 사는 나를 통해, 내 주위에도 생기가 퍼져갑니다. 복음이 주원료인 발전기를 꼭 소유하세요.

 

■ 30대 이종필 노원구

자신의 삶에 특별한 어려움이나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에게 더욱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신앙인의 삶으로 변화 되실 겁니다.
 

■ 40대 김혜련 양주시

복음학교란 나를 알아가고 주위 사람들을 이해하는 시간입니다. 내 삶에 반복되는 힘든 상황을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여러분도 복음학교에 도전하세요. 놀라운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 30대 김진주 중랑구

과거엔 복음을 막연하게 느꼈는데 지금은 예수님과 함께 살며, 복음의 언어를 전하는 삶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여러분도 도전하십시오. 아버지께서 일하십니다.

 

 img.png

 

■ 30대 김영주 중랑구

복음학교는 낮은 자존감으로 고통당하는 사람들을 치유하여 회복의 길로 안내합니다. 마음의 평안과 기쁨을 찾고 있다면 지금 신청하세요.

 

■ 30대 김나영 용인시

동기부여 설교가 복음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영적인 침체에 빠졌습니다. 오직 복음만이 삶을 변화 시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실제로 인생이 바뀌었고 정신적 안정과 평안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 40대 지윤정 양평

복음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며 배운 것을 적용했더니 이전과는 뚜렷한 치유와 회복이 나타났습니다. 특히 매너리즘에 빠진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40대 최혜경 동작구

복음학교는 내게 사이다였습니다. 교회를 오랫동안 다녔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고인물이 썩기 전에 하나님을 통한 나의 존재를 발견하게 되실겁니다.

 

 

알림 0